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TV엠카운트다운 사전 투표 방법 및 투표하기

엠카운트다운 사전 투표 방법 및 투표하기

대한민국의 가요를 책임지는 엠카운트다운 사전 투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엠카운트는 매주 신곡을 발표하면서 아이돌부터 장수가수들의 신곡을 들을 수 있는 채널입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가수를 볼 수 있으며 사전 투표를 통해서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엠카운트다운

방송정보

가요 트렌드를 이끄는 대한민국 투표 가수들을 만날 수 있는 K-POP 차트 프로그램입니다. MNET 미국, 일본, 채널M을 통해서 전 세계 13개국에서 방송되며 세계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는 Mwave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영정보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채널엠넷
MC남윤수, 아이들 미연(22년 5월 21일 기준)
홈페이지MENT 공식 홈페이지

사전 투표하기

엠카운트다운 사전 투표는 하단 배너를 선택하면 실시간으로 사전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 투표는 남녀노소 가능하며 전 세계 어디서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투표 기간 중 매일 1회 투표를 원칙으로 진행합니다.
  • 비정상적인 시도가 적발될 경우 관련 투표 무효 처리 및 이용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득표율은 소수점 둘째자리를 버림한 수치로 모든 후보의 득표율 총 합계가 100%를 미달할 수 있음

투표할 때 꿀팁

기본적으로 사전 투표는 1인 1회가 원칙으로 진행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엠넷에는 지니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중복 투표를 할 수 있게끔 조치를 해주었다는 것입니다. 본인 인증을 통해서 사전 투표를 3번까지 가능합니다. 사전투표를 많이 할 경우, 해당 가수의 점수가 1점을 오른다는 점을 절대 까먹지 마세요.

엠카운트다운 재방송

엠카운트다운을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엠카운트다운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영상들이 단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가수를 골라보기에는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엠카운트 전체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우회해서 볼 수 밖에 없습니다. 하단 배너를 클릭하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청춘스타 투표하기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