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앤알캐피탈 부동산 담보대출 신청방법 자격 조건 금리 한도 부결 사유

앤알캐피탈 부동산 담보대출 신청방법 자격 조건 금리 한도 부결 사유

앤알캐피탈 부동산 담보대출 신청방법 자격 조건 금리 한도 부결 사유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앤알캐피탈 부동산 담보대출은 신용등급이 낮은 분이 본인이 거주하는 주택을 담보로 돈을 빌리는 대출 방법입니다. 신용대출로 돈을 알아보는 것이 가장 안전하나 큰 돈이 필요한 경우, 담보대출보다 더 많이 나올 수 있는 상품은 거의 없습니다. 다만, 높은 금리로 인하여 부담이 되기 때문에, 사전에 대출 상담을 진행할 경우 그 점을 미리 인지하고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앤알캐피탈 부동산 담보대출

신청대상

만 20세 이상이면서 담보대출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 아파트
  • 다세대(빌라)
  • 오피스텔
  • 도시형 생활주택
  • 연립주택

담보대출은 본인 명의로 포함된 대출만 가능하다는 점만 단점이며 나머지는 다른 신용대출 상품과 유사하게 진행됩니다. 담보 대출에 대한 위험 부담이 있는 경우, 앤알캐피라 신용대출 상품도 같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특이사항

대출한도와 금리는 담보물건의 지역, 종류 및 고객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

제3자 담보제공 (가족 및 배우자 공동명의) , 지분대출, 매매 건 가능

고객부담 부대비용 : 주택채권매입, 주소변경, 확인서면, 말소비용

신용등급

본인의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체자인 경우에는 내부적으로 검토 후 부결이 될 수 있으니, 사전 상담이 필요합니다. 연체자인 경우에는 연체자 전용 대출 상품에 대해서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대출 금리

연 14.9 ~ 19.9% 이내로 책정됩니다. (월 이자 1.241% ~ 1.658%)

대출기간

본인이 빌린 금액에 따라서 최소 1년부터 최대 3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 경우, 조건에 따라서 추가 연장이 가능합니다.

한도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 시세 대비 85~90%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준비 서류

신분증, 인감증명서, 소득 및 재직서류, 주민등록초본, 인감증명서, 등기필증

  • 단, 제출서류는 대출가능여부 확인 후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이용 가능한 시간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방법으로 원금을 빌린 기간 동안에는 이자만 갚고 대출금을 갚는 시점에서는 원금을 갚는 형태입니다.

상환 수수료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이내 조기 상환 시 최대 3% 이내 발생합니다. (단, 이자율 19.9% 또는 연장(갱신)계약 시 – 수수료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합계금액은 법정최고금리 연 2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근저당설정비용

근저당설정비용면제 (29일 이내 전액 상환 시 설정비용 고객 부담)

신청방법

앤알캐피탈 부동산 담보대출 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부결 사유

앤알캐피탈 부동산 담보 대출은 과도한 기대출 또는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에만 부결이 되는 사례가 발생합니다. 만약, 부결이 되더라도 연체자 또는 저신용등급자를 위한 대출 상품도 마지막에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 신용도판단정보에 등재되어있는 경우 혹은 회생, 파산, 면책 등을 신청했을 경우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신용점수)이 좋지 않을 경우 부결될 수 있습니다.
  • 기대출이 과다하게 있는 경우 대출이 제한되거나 부결이 될 수 있습니다.

앤알캐피탈 부동산 담보대출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다른 대출 상품을 찾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각 조건에 맞게끔 관련 대출 상품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다른 은행 금융 상품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은행에서 진행되고 있는 대출 정보를 손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웰컴저축은행OK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스마트저축은행상상인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고려저축은행유진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NH저축은행모아저축은행
우리금융저축은행BNK저축은행한투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키움저축은행KB저축은행

앤알캐피탈 부동산 담보대출 대안상품

1금융권 대출 상품

1금융권에서도 비상금 소액 대출은 급전이 필요하거나 긴급하게 대출을 이용할 경우,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상품의 장점은 본인의 소득과 직업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도 조회를 통해서 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2금융권 대출 상품

1금융권 대출 신청이 불가능할 경우, 차선책으로 이용하는 2금융권 대출 상품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6개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분증 대출 상품

소득이 없거나 직업이 없는 분은 제대로된 대출 상품을 받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일부 금융업체에서는 신분증만 있다면 최대 1천만원까지는 지원하는 소액 비상금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무직자 정부지원대출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으로 고금리 대출에 대한 부담과 소득, 신용 문제로 인하여 대출 진행이 어려운 분이 자주 찾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표적으로는 햇살론, 햇살론 유스, 새희망홀씨가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