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손흥민 중계 채널, 토트넘 아스톤빌라 축구 생중계 무료 좌표 BEST3

손흥민 중계 채널, 토트넘 아스톤빌라 축구 생중계 무료 좌표 BEST3

손흥민 중계 좌표과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토트넘과 아스톤빌라 중계 축구 경기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브렌트포드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현재, 맨유, 리버풀, 첼시가 17라운드에서 모두 승리하면서 그 뒤를 쫓아가는 중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홈 경기라는 점과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1. 손흥민 중계 채널

토트넘 아스톤빌라 축구 중계에 대한 실시간 축구 라이브는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손흥민 중계 좌표

2. 토트넘 아스톤빌라 경기 일정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토트넘과 아스톤빌라 축구 중계 일정은 2023년 1월 1일 일요일 오후 11시 토트넘 홈 구장인 토트넘 핫스퍼에서 진행됩니다.

3. 경기 전 알아보면 좋은 정보

토트넘은 카타르 월드컵으로 출전한 선수가 12명이며, 다가오는 경기 정비를 위하여 해리케인, 손흥민, 데얀 쿨루셉스키를 3톱으로 내세웠지만, 수비 불안으로 인하여 초반 2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아쉬운 점은 손흥민 선수가 풀타임으로 뛰었음에도 불구하고 득점과 도움을 기록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현 시점에서 토트넘의 가장 큰 문제는 중앙 수비에 대한 문제로 지속적으로 득점을 허용하면서 승점 확보를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나마, 다가오는 경기는 아스톤빌라로 16경기 25실점을 기록하면서 매 경기 1.5골 이상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도 리버풀에게 3골을 허용한 점을 보면, 역습이 빠른 토트넘이 수비 불안에 대한 문제만 극복하면 승점 3점 확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토트넘 중계 좌표

4. 프리미어리그 중계

프리미어리그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쿠팡플레이 그리고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을 통해서 손흥민 중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어리그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 나우 중계

2.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프리미어리그, 리그컵, FA컵 일부 리그 경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회원인 경우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와우회원 1달 기준 4,900원만 지불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쿠팡플레이

3. 무료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

국내 채널의 경우 국내에서만 시청 가능하며,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로 알려진 사이트는 라이브티비 또는 스포츠 SRP 중계 채널입니다. 각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손흥민 중계
손흥민-중계-채널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