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정부대전 소상공인 일상회복자금 특별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급일

대전 소상공인 일상회복자금 특별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급일

대전광역시에서 소상공인 대상으로 일상회복자금 특별지원금과 신청 방법 그리고 지급일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시에서는 거리두기 방역조치 장기화로 인하여 소상공인 위기 극복 지원금을 지급할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소 금액은 50만원부터 최대 200만원까지 지급할 예정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인터넷에 나오는 내용들을 편리하게 볼 수 있게끔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일상회복지원금과 관련된 정보를 자세하게 정리를 해두었으니, 이번 포스팅을 보게 된다면 전반적인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전 일상회복자금 신청

대전 일상회복자금 신청
대전 일상회복자금 신청

대전 소상공인 일상회복자금

대전시에서는 소상공인 대상자에 한하여 21년도를 마무리하여 약 1,730억원 소비하여 민생 경제 회복에 초점을 둘 것으로 보입니다. 소상공인 위기 극복을 위하여 일상회복자금 특별지원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미 대전광역시에서는 1차 일상회복자금을 일괄적으로 지급하였으며 2차 일상회복자금과 3차 일상회복자금에 관련된 내용을 수립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청대상

  1. 집합금지 소상공인 및 사업체
  2. 영업제한 및 매출감소 일반 업종
  3. 1~2차 소상공인 일상회복자금 신청 누락 대상자

신청 기간

2차 대전광역시 소상공인 일상회복자금 특별지원 일정은 11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지급일정

지급일정은 신청 마감 후, 순서에 맞게 일괄적으로 지급될 것으로 보입니다.

  • 오프라인 신청 방법 하단에 대전광역시에서 주관하는 진행 방식에 대한 PDF 파일을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지급 금액

  • 집합금지 업종 : 200만원
  • 영업(시간) 제한 업종 : 100만원
  • 매출감소 일반업종 : 50만원

특별지원 지원대상

업종지원금액
집합금지업종유흥시설(유흥주점, 단란주점, 클럽, 나이트, 감성주점, 헌팅포차)
콜라텍, 무도장, 홀더펌(홀덤게임장), 노래(코인)연습장
200만원
영업 제한 업종식당, 카페, 목욕장업, 실내체육시설, 직접판매홍보관, 학원(교습소),
영화관, 공연장, 독서실, 스터디카페, 이/미용업, 놀이공원(유원시설), 오락실, 멀티방,
DVD방, PC방, 대규모 점포(3000m^2 이상), 종합소재업(300m^2 이상)
100만원
매출감소 일반업종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업종 외 일반업종
(소상공인 정책자급 제외업종 제외)
50만원

신청서류

  1. 사업자등록증
  2. 통장사본
  3. 영업허가증
  4. 매출감소 증빙 서류(일반업종 대상)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온라인 신청은 이미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전광역시에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홈페이지 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대전광역시에서 주관하는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 또는 각 지자체 사이트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구중구서구
유성구대덕구

오프라인 신청

방문신청을 진행할 경우, 일자리 경제 진흥원에 방문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 전 관련 유의사항을 붙임 파일로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문의처

온라인으로 신청 상담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042-380-7979 또는 042-380-3000으로 연락하여 관련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임플란트 가격 비교 사이트

임플란트 전국 가격 비교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