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뉴욕양키스 휴스턴 중계 무료 메이저리그 챔피언십 아메리칸리그 일정

뉴욕양키스 휴스턴 중계 무료 메이저리그 챔피언십 아메리칸리그 일정

뉴욕양키스 휴스턴 중계 무료 메이저리그 챔피언십 아메리칸리그 일정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뉴욕양키스의 휴스턴 중계 방송과 메이저리그 경기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챔피언십 아메리칸리그에서 7경기를 걸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 팀은 내셔널리그 승자팀과 대결할 예정입니다. 경기 일정과 함께 중계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2년 챔피언십 아메리칸리그 중계

경기 일정

경기 일정대진표경기 장소
10.20.(목) 08:37뉴욕양키스 패 2 : 4 휴스턴 승미닛 메이드 파크
10.21.(금) 08:37뉴욕양키스 : 선발 루이스 세베리노 2 VS 3 휴스턴 : 선발 프람버 미닛 메이드 파크
10.23.(일) 06:07휴스턴  5 VS 0 뉴욕양키스 : 선발 게릿콜양키 스타디움
10.24.(월) 08:07휴스턴  VS 뉴욕양키스 : 선발 네스토르 코르테스양키 스타디움
10.25.(화) 05:07휴스턴 VS 뉴욕양키스 : 선발 제임슨 타이욘양키 스타디움
10.26.(수) 07:07뉴욕양키스 : 선발 루이스 세베리노 VS 휴스턴미닛 메이드 파크
10.27.(목) 08:37뉴욕양키스 VS 휴스턴미닛 메이드 파크

중계 사이트

뉴욕양키스 휴스턴 중계 사이트는 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단, 스포티비로 시청하실 경우 유료 중계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무료 해외 중계 채널을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해외 중계 사이트는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경기 방식

경기방식은 와일드카드 시리즈 3전2선승제이며, 디비전시리즈는 5전3선승제, 챔피언십시리즈와 월드시리즈는 7전4선승제로 이루어집니다.

경기 결과 프리뷰

1차전 경기 결과

휴스턴 애스트로스 저스틴 벌랜더가 포스트시즌 통산 탈삼진 1위에 오르며 첫 경기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휴스턴은 20일(이하 한국시각)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린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 1차전서 선발 벌랜더의 ‘탈삼진 쇼’와 고비마다 홈런 3방을 터뜨린 타선을 앞세워 뉴욕 양키스를 4대2로 눌러서 1차전을 승리한 바가 있습니다.

7전4선승제 포스트시즌 시리즈에서 1차전 승리팀이 시리즈를 통과한 건 185번 중 119번으로 확률이 64.3%에 이르기 때문에, 1차전의 승리는 값진 승리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벌랜더는 6이닝 동안 삼진을 무려 11개나 뽑아내며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투수가 됐다. 2019년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디비전시리즈 1차전 이후 2년 만에 포스트시즌서 승리를 추가, 통산 15승을 마크했습니다.

양팀 공격은 비교적 단조로웠다. 1회초 2사 1,2루 기회를 놓친 양키스는 2회 1사후 베이더의 솔로홈런으로 선취점을 뽑았다. 베이더는 벌랜더의 86마일 한가운데 슬라이더를 잡아당겨 좌중간 담장을 훌쩍 넘겼다. 1회말 1사 1,2루 찬스를 무산시킨 휴스턴은 2회 2사 1루서 마틴 말도나도가 우월 2루타를 날려 채스 맥코믹을 불러들여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휴스턴은 1-1이던 6회말 홈런 두 방으로 전세를 뒤집고 분위기를 장악했다. 우완 클라크 슈미트를 상대로 선두 율리 구리엘이 좌측으로 벼락같은 솔로홈런을 날리자 1사후 맥코믹이 우월 솔로포로 3-1로 점수차를 벌렸다. 이어 7회에도 제레미 페냐가 좌중간 홈런포를 뽑아내며 승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2차전 경기 결과

휴스턴은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 2022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아메리칸리그(AL) 챔피언십 시리즈 2차전에서 7이닝 동안 9개의 삼진을 잡아내며 2실점 호투한 프램버 발데스의 호투에 힘입어 3-2 승리를 거두ㅁ

3차전 경기 결과

1∼3차전을 모두 승리한 휴스턴은 남은 4경기에서 1승만 추가하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월드시리즈 무대를 밟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휴스턴은 2회초 상대 실수로 잡은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2사 이후 크리스티안 바스케스의 타구를 양키스 중견수 해리슨 베이더가 놓치면서 분위기는 휴스턴으로 쏠리기 시작했습니다.

휴스턴은 8회말 무사 1, 2루 위기에 놓였지만, 호세 트레비노를 중견수 뜬공, 앤서니 리조를 유격수 직선타, 에런 저지를 3루 땅볼로 막으며 위기를 벗어났습니다. 휴스턴 선발 크리스티안 하비에르는 5⅓이닝 1피안타 3볼넷 5탈삼진 무실점으로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4차전 경기 결과

업데이트 예정

5차전 경기 결과

업데이트 예정

6차전 경기 결과

업데이트 예정

7차전 경기 결과

업데이트 예정

MLB 생중계 실시간 사이트 TOP5

MLB 중계 방송을 정기적으로 보시는 분이 많습니다. 특별한 경우에만 보시는 분들은 유료 결제를 통해서 보는 것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5개의 사이트를 정리해두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중계 사이트를 선택하여 일괄적으로 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1. 라이브TV

프리미어리그 축구 경기를 포함하여 해외 스포츠 경기를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자주 찾는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 사이트로 알려져있습니다. 축구 경기를 포함하여 해외 야구를 시청하기 원하시는 분이라면 해당 채널 좌표를 추천드립니다.

2. 프롬핫츠

축구 경기를 포함하여 테니스, 야구, 농구, UFC 등 모든 채널을 실시간으로 중계해주는 홈페이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사이트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크릭 에이치디

프리미어리그를 포함하여 유럽리그에서 1부리그부터 4부리그까지 본인이 원하는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인터넷 스트리밍 홈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이브TV 유사하게 풋볼 경기에 적합한 무료 채널입니다.

4. NBC 스포츠

프리미어리그는 영국에서 주관하여 보시는 분이 많습니다. 아시아, 아프리카 국가 뿐만 아니라 아메리카 국가에서 무료로 경기 채널을 보고 싶은 분이라면 한번쯤 권하고 싶은 스포츠 중계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해외 스포츠 채널입니다.

5. 스포츠플러스

SportPlus는 대한민국 내에서 무료로 경기 중계를 시청하기 원하는 분에게 알려진 홈페이지입니다. 스포티비 나우를 대신하여 무료 중계를 찾는 분에게 적극적으로 권유하고 싶은 사이트입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