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TV극한직업 트로트 가수 김연자 축제 뮤직비디오 촬영 콘서트 촬영지 위치 어디

극한직업 트로트 가수 김연자 축제 뮤직비디오 촬영 콘서트 촬영지 위치 어디

극한직업 트로트 가수 김연자 축제 뮤직비디오 촬영 콘서트 촬영지 위치 어디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극한직업 EBS 프로그램은 극한의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삶을 밀착 촬영하여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역경을 극복하고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의 숭고한 의지와 잃어가고 있는 직업정신의 가치를 되돌아보는 방송입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 숨어있는 나의 보험금 5분만에 조회하기

???? 숨어있는 정부 보조금을 5분만에 알아보기

???? 인기 높은 소액대출 BEST10 알아보기

극한직업 트로트 가수 김연자 방송 정보

1. 전국 축제

지금은 트로트 전성시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면서, 트로트 가수의 대면 공연을 원하는 관객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관객들의 즐거움을 위해서라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노래하는 트로트 가수들. 그 중심에 서 있는 데뷔 49년 차 트로트 가수 김연자! 무대 위,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기까지. 무더위 속 극한의 연습과 준비 과정, 스태프들과 함께하는 무대 뒤편의 분주한 현장을 찾아가 본다.

2. 축제

행사장은 경기, 경북, 경남, 충북, 충남, 울산, 춘천 등 전국 방방곡곡에 위치해 그가 가지 않은 지역을 찾기가 더 어렵다는데. 공연은 대부분 야외무대에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옷을 짜면 땀이 뚝뚝 떨어질 정도로 극한의 더위를 수반하는 날씨. 의상은 화려한 만큼 무겁고, 매 공연에는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돌발 상황이 도사리고 있다. 가수뿐 아니라,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는 스태프들에게도 쉽지 않은 현장! 축제에 맞는 의상 준비, 인이어 돌발 사고 때 함께 했던 스태프들의 도움과 역시 먼 길을 달려온 트로트 후배들의 응원으로 완벽한 무대를 만든 김연자. 축제 무대 아래, 분주했던 화합의 현장을 찾아가 본다.

3. 뮤직비디오 촬영

광주 콘서트 당일. 김연자의 팬클럽과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관객들로 활기를 띠는 공연장 밖. 반대로 공연장 내부, 리허설 현장에서는 내내 긴장감이 맴돈다. 콘서트가 시작되고, 의상을 갈아입을 때마다 메이크업 수정을 위해 뛰어다니는 메이크업 스태프. 의상의 비즈 하나까지 신경 쓰며 쉴 틈 없이 움직이는 무대 의상 디자이너. 가수의 안전을 위해, 무대 아래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 사람들. 가수, 관객, 스태프, 현장의 모든 사람이 화합하지 않으면 이뤄낼 수 없던 완벽한 소통의 무대! 그 콘서트 현장을 찾아가 본다.

4. 극한직업 트로트가수 촬영지

극한직업 EBS 업체 정보는 방송 직후, 확인이 될 예정입니다.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극한직업 재방송

극한직업 재방송은 E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하단 배너를 참고해주세요.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