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후기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및 후기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1금융권 내에서도 인기가 높으며 한도 역시 300만원입니다. 최저 금리도 4%까지 적용되며, 금융 상품을 이용할 경우 60초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또는 PC로 신청한 상품이며, 별도의 서류 없이 신청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홈페이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홈페이지에 대한 정보는 하단에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자격 조건

신청 방법비대면 어플리케이션
대출 금리최저 금리 4%
상환 기간1년 (연장 가능)
한도최대 300만원
자격 조건만 19세 이상, 서울 보증 보험 발급 고객 또는 중신용 고객
상환 방식만기 일시 상환

비상금 대출 정리

카카오뱅크는 최소 한도는 50만원부터 시작하여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푸밉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 기준으로 제공되며 서울 보증 보험 발급 고객 또는 중신용비상금 대출 신용 평가 조건에 부합하면 신청 가능합니다. 모바일 또는 인터넷으로 신청할 때, 서류 없이 신청 여부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직장인, 학생 등 조건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적합한 상품 중 1가지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연장 신청을 통해서 1년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 중도 상환금이 없으며 본인이 여건이 된다면 상환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

  1. 카카오뱅크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상품/서비스 항목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보이는 메뉴에서 2번째 배너를 클릭하면 대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대출 상품 내에 비상금 대출 상품을 클릭합니다.
  4.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합니다.
  5. 설명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필수 동의를 체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항

Q1. 비상금이 입금되는 건가요? 통장에 입금내역이 없는데, 이자를 바로 내야 하나요?

비상금 대출 상품은 마이너스 통장 상품으로 신청한 통장에 돈이 입금이 되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한도가 부과됩니다.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이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본인이 사용한 금액 기준으로 자동으로 이자가 납부합니다.

Q2. 신용점수에 영향은 없나요?

카카오뱅크는 제 1금융권으로 알려진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상품만 이용한다면 신용점수 하락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만약, 하락하게 될 경우 본인의 신용 점수와 부채 현황에 따라서 적용됩니다.

Q3. 변동금리 상품인데, 금리가 어떻게 변경되나요?

기준 금리 변동은 1년 기준으로 되기 때문에, 만기 기준으로 금리가 변동됩니다.

후기

1금융권으로 알려진 카카오뱅크는 타 은행과 비교하여 금리 자체가 저렴하게 나옵니다. 특히, 조건만 맞으면 5분 내외로 신청 가능하다보니 저 역시도 이용하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은행 방문 없이 진행되다보니 빠르게 이용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주민등록등본 무료 인터넷 발급

RELATED ARTICLES

13 COMMENTS

Comments are closed.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