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홍콩 축구 중계 무료 방송 동아시아컵 EAFF E-1 생중계 라이브

중국과 홍콩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동아시아컵 EAFF E-1 중국과 홍콩의 경기 일정은 22년 7월 27일 수요일 오후 4시 토요타 스타디움에서 킥 오프 예정입니다.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중국과 홍콩은 이번 대회에서 우승은 불가능하며, 3위 결정전으로 나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중국 홍콩 축구 중계

프리뷰

중국은 이번 대회에서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승점 1점을 확보한 상태입니다. 홍콩은 2전 2패를 기록하면서 승점 0점을 기록한 상태입니다. 중국은 무승부 이상을 거둘 경우, 리그 3위를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력상으로도 중국이 홍콩보다 앞선 상태입니다. 홍콩과 중국은 경기 외적으로 여러가지 갈등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해외 축구팬분들은 이 관점으로 경기를 지켜볼 것으로 보입니다.

홍콩과 중국은 정치 문제로 인해 반년째 갈등을 겪고 있는 상태입니다. 홍콩은 지난 6월 중국 정부가 추진하는 범죄인 인도 법안에 반대한 상태입니다. 적극적인 시위를 벌이는 중인 상태이며 중국이 과격한 행위로 시위를 진압하며 상황은 격화된 상황입니다. 최근 홍콩 내 총선에서 정치적 구도가 바뀐 상태입니다. 중국에 반하는 목소리는 힘이 더 커진 상황 속에서 중국은 축구 인기가 상당한 국가고, 홍콩은 이번 대회에서도 반중 감정을 드러내고 있어 뜨거운 경기가 예상됩니다.

중국 홍콩 축구 중계 방송

중국과 축구 중계 방송은 TV조선, 스포티비 나우, 아프리카 TV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축구 중계 방송을 확인하고 축구 중계 방송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나우는 해외 축구 중계 방송을 주관하는 축구 중계 방송입니다. 특히, 한국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포티비에서 주관하는 채널을 이용해야 하며, 무료 서비스는 20년도 기준으로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일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월 정액으로 7,900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액은 14,900원입니다. 연 회원으로 이용하실 경우 프리미엄 회원권 기준으로 11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국가대표에 관련된 축구 중계는 무료로 방영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BJ 방송 채널뿐만 아니라 일부 축구 중계 방송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방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월드컵과 같은 큰 경기에서도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TV조선

TV조선은 대한민국 올림픽 경기, 대한민국 축구와 관련된 경기를 방송하곤 합니다. 일부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으니 참고 하셔서 경기를 보기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