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괴산 목도강 민물매운탕 가게 식당 위치 업체 어디 촬영지 파는곳

동네한바퀴 괴산 목도강 민물매운탕 가게 식당 위치 업체 어디 촬영지 파는곳

동네한바퀴는 속도의 시대에 잃어버리고 살았던 동네의 아름다움, 오아시스 같은 사람들을 보물찾기하듯 동네의 숨은 매력을 재발견하며 팍팍한 삶에 따뜻한 위안을 전하는 도시 기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입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 숨어있는 나의 보험금 5분만에 조회하기

👉 숨어있는 정부 보조금을 5분만에 알아보기

👉 인기 높은 소액대출 BEST10 알아보기

동네한바퀴 괴산 목도강 민물매운탕

‘물이 달다’라는 뜻으로 감천(甘川)이라고도 불리는 달천. 이곳 목도리 사람들은 동네의 지명을 따서 ‘목도강’이라고 부른단다. 강변을 걷던 동네 아들 이만기는 막 고기잡이를 끝내고 돌아온 형제를 만난다. 그런데 너무도 똑 닮은 모습에 물어보니 3분 차이로 태어난 쌍둥이 형제. 학창 시절, 테니스 대회에서 서로 옷을 바꿔 입고 경기를 나가도 아무도 몰라봤을 정도로 형제는 데칼코마니처럼 닮았는데.

약 20년 전, 타지 생활을 접고 연로하신 부모님의 일을 이어받기 위해 다시 고향으로 뭉친 쌍둥이 형제. 어부였던 아버지의 뒤를 이어 고기를 잡고, 어머니의 식당을 물려받아 직접 잡은 고기로 칼칼한 매운탕을 끓인다. 닮은 외모와 달리 성격은 정반대. 오가는 대화도 적지만, 얼굴만 봐도 척하면 척! 말하지 않아도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들을 채워준단다. 영혼의 단짝, 쌍둥이 형제가 만드는 목도강 민물매운탕을 맛본다.

동네 한바퀴 186화 재방송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재방송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체정보

1. 상호명

목도민물고기집

2. 주소  위치 어디 

충북 괴산군 감물면 오창로 582 목도민물매운탕

3. 연락처 전화번호 

043-833-7153

4. 매운탕 택배 주문 예약 홈페이지

온라인 택배 주문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