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정부홍천 농어업인 재난지원금 30만원 신청 홈페이지과 지급 일정 시기

홍천 농어업인 재난지원금 30만원 신청 홈페이지과 지급 일정 시기

홍천 농어업인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과 지급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홍천군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업인에게 재난지원금 지급 계획을 발표한 바가 있습니다. 홍천군는 이미 2차례 넘게 농어업인 대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한 바가 있으며 추가 경정 예산을 고려하여 다시 한번 재난지원금 지급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홍천 농어업인 재난지원금

목적

장기화 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인건비와 농자재 가격상승, 농산물 소비 위축과 가격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업인의 경영안정을 위해 홍천군이 27억 4800만원을 투입해 약 9162개 농가에 재난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또한, 최남식 농정과장은 농어업인수당과 재난지원금 지급으로 농가의 경영안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한 바가 있습니다.

지급대상

공고일 기준 홍청군 주민등록을 둔 농가 소상공인이라면 재난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제외대상

  • 농어업경영체를 유지하지 않는 농어업인
  • 홍천군에 주민등록을 두지 않는 농가 소상공인

지급금액

홍천사랑카드로 30만원 지급 예정입니다.

  • 홍천군은 농어업인 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해 지난 4월 예산확보계획을 수립하여 7월 2일 홍천군 재난안전대책회의 심의를 거쳐 9일 추가경정예산으로 홍천군의회 승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신청기간

7월 11일부터 22일까지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지급 예정

8월 16일부터 8월 31일 농어업인 수당과 함께 같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신청방법

본인이 거주하는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홍천군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홍천 농어어입 재난지원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부대출 대안 상품

정부지원 서민대출상품

정부지원대출 상품은 다른 금융 상품에 비해서 자격 조건이 다소 낮으며 승인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서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청년, 무직자, 직장인, 사업자, 저소득층, 신용불량자에 대한 금융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

연체자 대출 상품은 기대출로 인하여 본인의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 상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 찾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상품으 예적금 대출 상품, 보험 계약 대출, 담보 대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본인의 신용등급을 확인하지 않고 대출 승인 심사를 진행하다는 점입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