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키움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자격 조건과 부결 후기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자격 조건과 부결 후기

서민 금융 상품으로 알려진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자격 조건과 승인 그리고 부결 후기에 대한 내용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높은 금리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정부에서는 각 금융권에게 햇살론 대출 상품을 출시한바가 있습니다. 다양한 금융 업체의 문의를 드린 후,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으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키움 저축 은행에서 운영하는 햇살론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햇살론 대출 자격 조건

  • 신용등급 1~7등급 대상자이면서 연봉 3500만원 이하인 근로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 신용등급 6~10등급 이하이면서 연봉 4500만원 이하인 근로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신청 홈페이지

키운저축은행 햇살론은 근로 소득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그러나 근로자(직장인)이 승인 비율이 가장 높으며 자영업자 또는 프리랜서 대상자는 다소 승인 확률이 떨어집니다. 대출 상담 신청을 통해서 알아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최대 대출 한도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다소 상이할 수 있으나 대체적으로 최대 1500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리

최저 금리는 8~10% 내외로 시작되며,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금리 변동이 있다는 것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상환 방법

상환 방법은 원금균등 분할 상환 방법으로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원금 +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상환 기간

상환 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해당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본인의 능력이 되는한 단 시간 내에 납부하면 됩니다.

부결 후기

연체자, 무직자, 현금 수령자, 신용회복, 회생, 파산 진행자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상품을 사용함에 있어서, 승인이 어렵다는 후기를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대상자일 경우에는 다른 금융 상품으로 알아보셔야하며, 정부에서 추천하는 대출 상품도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본인에게 맞는 한도 및 금리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연체자 인기 대출 상품무직자 비상금 인기 대출 상품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