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정부코로나 자가검사키트 편의점 판매 지역 확인 방법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편의점 판매 지역 확인 방법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편의점 판매가 전국적으로 실시 될 예정입니다. 갑작스런 코로나 확산으로 인하여 시간에 상관없이 본인이 직접 양성 반응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바가 있습니다. 이제부터 병원 또는 약국에 갈 필요 없이 24시간 동안 자가검사키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주변 지인이 코로나 검사에 걸렸을 경우, 온라인으로 코로나19 생활지원금 신청 방법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전국 시행 확대 이유

다가오는 여름철에 맞이하여 휴가지에서 야간 또는 주말에 손 쉽게 편리하게 구매하기 위한 목적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는 지난 4월 30일까지 진행된 시장안정화 조치 이후 구매가 줄어들어 자가검사키트를 취급하는 약국과 편의점 수도 감소한 바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병원에 직접 가서 검사하는 국민이 증가했습니다.

판매 기간

7월 20일부터 9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 예정입니다.

판매가격

자가검사키트 1개 기준 6천원입니다.

판매 개수 제한

코로나19 검사키트는 구매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자가검사키트 판매 편의점 리스트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스토리웨이, 이마트24, 씨스페이스, CU, GS25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 전국 7대 편의점 체인 업체는 대략 4만 8천여개의 편의점에서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재고 현황 확인

세븐일레븐, CU, GS25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편의점 위치와 재고량을 손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실시간 재고량
세븐일레븐✅ 바로가기
CU✅ 바로가기
GS25✅ 바로가기

정부 정책 대안 상품

정부지원 서민대출상품

정부지원대출 상품은 다른 금융 상품에 비해서 자격 조건이 다소 낮으며 승인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서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청년, 무직자, 직장인, 사업자, 저소득층, 신용불량자에 대한 금융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 상품

돈이 급한 분들인 경우, 대부업체로부터 돈을 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많은 대부업체가 존재하지만, 대표적으로 알려진 대부업체는 리드코프 대출 상품입니다. 본인의 소득 여부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 3가지를 정리해두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