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자격 조건 및 부결 후기 2022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자격 조건 및 부결 후기 2022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자격 조건과 부결 후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권에서 운영하는 상품 중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무직자라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직자 대상자로 진행하는 대출 상품은 큰 한도로 지급하는 경우가 없기 때문에, 케이뱅크 대출 자격 조건을 확인해보고 한도 조회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에서 중저신용자 대상자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1달 이자에 대한 대출안심플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용등급 820점 이하인 대상자는 대출 실행하게 되면 이자 캐시백이 자동적으로 신청하게 됩니다.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서 차등 적용이 되며 보유중인 케이뱅크 대출 및 금융기관 대출, 카드론에 따라서 한도 차등이 가능합니다.

상품안내

상품종류가계신용대출
대출대상당행 심사기준 충족 고객
한도최대 1.5억원
상환방법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대출기간1년, 2년, 3년
중도상환해약금없음
대출 금리3.96 ~ 11.62%
신청 방법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홈페이지

부결 후기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자격 조건은 1금융권에서 운영하는 큰 한도가 높은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승인 조건이 까다롭기 때문에, 승인이 되지 않은 확률이 높습니다. 대표적으로 신용등급 6등급 이하라면 부결이 날 가능성이 높으며 연체자는 승인될 확률이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 또는 연체자 대출 상품으로 한도 조회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뿐만 아니라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정부 추천 대출 상품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