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정부장성 일상회복지원금 20만원 신청 방법 및 대상 자격 조회

장성 일상회복지원금 20만원 신청 방법 및 대상 자격 조회

전라남도 장성군에서는 22년 코로나19 일상회복지원금을 전체 군민에게 지급 계획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장선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방법과 대상 자격 기준에 대해서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전라남도 장성군은 지난해 설 명절에도 긴급재난지원금을 10만원을 전체 군민에게 지급한 바가 있기 때문에 명절 경기 활성화에 일조한 바가 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장성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장성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장성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장성군 일상회복지원금 목적

장성군에서는 다가오는 설날 명절을 앞두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민생 안전을 위해 긴급 재난지원금 지급을 결정하였습니다. 소요되는 예산은 대략 90억원 전후로 지난 해 선제적인 본 예산 편생을 통해서 전액 지원금을 확보한 바가 있습니다.

특히, 유두석 장성군수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소상공인, 중소농업인, 지역민이 격는 고통이 크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언급하여 모든 군민이 하루 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지급 대상

  • 지급 대상은 2022년 01월 00시 기준 장선군에 주민등록 주소를 둔 주민입니다.
  • 결혼 이민자, 영주가격 취득자도 포함합니다.

신청 기간

22년 01월 17일부터 02월 25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준비물

본인 신분증 지참해야 합니다.

지급 금액

1인당 20만원 지급 예정입니다.

신청 장소

신청 장소는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읍, 면 행복복지센터에 방문하면 일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신청 방법에 앞서서 1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장성읍은 주민 편의 및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감안하여 시행하는 17일부터 22일까지 군민회관에서 접수하고 23일과 24일은 각 마을 회관에서 현장 접수합니다. 그 이후, 24일부터는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 받을 예정입니다. 나머지 읍, 면은 17일부터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며 되며, 신분증만 일괄적으로 들고 방문하면 됩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6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관절건강에 좋은 관절보궁 가격 및 성능

피부 탄력에 인기가 높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성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