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정부유미캐피탈대부 대출 조건 : 직장인대출 자영업자대출(+ 2023년)

유미캐피탈대부 대출 조건 : 직장인대출 자영업자대출(+ 2023년)

유미캐피탈대부 대출 조건, 신청방법 그리고 부결 후기 등 대부업체에 관심이 있는 분을 위하여 자세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미캐피탈대부는 공식적으로 등록된 금융업체라서 신용점수가 낮은 대상자들이 자주 찾곤 합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다만, 소득 증빙이 어려운 분은 유미캐피탈대부 대출은 진행이 어렵습니다. 무직자대출을 찾는 분이 있는 경우는 하단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년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TOP10 | 1금융권 소액대출 자격 조건 금리

유미캐피탈대부 대출

유미캐피탈대부에 부합되는 대출 조건은 다음과 같은 3가지 종류의 대출이 존재합니다.

  1. 직장인대출
  2. 자영업자대출
  3. 우수고객 추가재대출

각 대출 상품의 자격조건은 대출 대상 조건만 다르지만, 나머지 금리 또는 상환방법 등 나머지 부분은 동일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대상

1. 유미캐피탈대부 직장인대출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대출

2. 유미캐피탈대부 자영업자대출

소상공인 또는 자영업자인 경우 신청이 가능한 대출

3. 유미캐피탈대부 추가대출

유미캐피탈대부 대출을 이용 중이거나 대출을 1번이라도 이용한 고객이 신청 가능한 대출

유미캐피탈대부 대출 조건

1.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 최대 2,0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2. 대출금리

연 20% 이내로 이용 가능합니다.

대부업체인 경우 대출금리가 정해지지 않으며, 대출금리 연 20% 이내로 책정됩니다. 다만, 1금융권, 2금융권 등 다른 금융권에 비하여 대출금리가 높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대출기간

최대 60개월 이내로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이 빌린 대출금에 비례하여 대출기간이 정해진다는 점에서 유미캐피칼대부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상환방법

대출금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원금자유상환(만기일시상환)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은 원금과 대출이자를 같이 납부하는 방식이며, 원금자유상환방법은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하고 만기일시에 맞춰서 원금을 상환하는 방법입니다.

5. 수수료

신용대출로 분류되어, 중도상환수수료도 따로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6. 신청방법

유미캐피탈대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하단 배너를 통해서 바로 대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유미캐피탈대출 신청

7. 필요한 서류

본인 인증이 필요한 신분증, 소득증빙서류, 재직증빙서류 또는 사업자등록증 등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8. 대출후기

유미캐피탈대부 후기를 말씀드리면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적은 사람인 경우라도 대출 승인이 높았습니다. 특히, 유미캐피탈대부는 금융 위원회에서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자로 선정된 업체라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라는 점이 평이 좋았습니다.

법정 대출금리 20% 이내로 준수한다고 하더라도 1금융권과 2금융권 대출 금리를 높다는 것은 알고 있기 때문에, 소득에 비례하여 돈을 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다보니 기존의 기대출이 많아서 대출 진행 여부가 어려운 분은 부결이 된 사례가 발생했으며, 금융위원회에서 지정한 연체자는 대출 진행 여부가 전혀 진행되지 않았다라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연체자라도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 연체자대출 또는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저신용자대출 가능한곳 TOP 10

신용불량자 정부지원대출 상품 BEST10 및 부결 후기

유미캐피탈대부 대출에 관련하여 자주 물어보는 질문

유미캐피탈대부는 무직자라도 이용 가능한가요?

유미캐피탈대부 대출은 무직자라면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직장인 또는 사업자로 소득을 내고 있는 분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유미캐피탈대부 우수고객 추가대출은 누가 대상자인가요?

유미캐피탈대부 우수고객 추가대출은 기존 기대출인 대상자만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유미캐피탈대부-대출-조건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