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웰컴론 휴대폰 대출 신청 자격 조건과 부결

웰컴론 휴대폰 대출 신청 자격 조건과 부결

웰컴론 휴대폰 대출 신청 자격 조건과 부결에 대한 후기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에서 부결이 되어서 결국 웰컴론 금융 상품을 찾아보는 고객이 많습니다. 기대출이 많은 경우, 자격 조건이 다소 까다로울 수 있으나 웰컴론인 경우에는 다른 금융 상품보다 승인되는 사례가 많습니다. 어떠한 부분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웰컴론 휴대폰 대출

웰컴론에서 운영하는 금융 상품에는 단박대출, 휴대폰대출, 신분증대출 그리고 부동산 담보대출이 있습니다. 소액 대출 상품으로 고객분이 자주 찾는 상품은 모바일 대출입니다. 모바일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다보니 “웰컴론 휴대폰 300대출” 상품을 찾는 분이 많습니다.

상품정보

이 글에서는 웰컴론에서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대출의 한도, 조건, 금리등을 정리했습니다. 또한 조건 비교를 위해 타행 상품들도 정리했으니 같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 본인 명의 휴대폰을 보유한 신규 고객, 만 30세 이상 59세 이하
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연 20% 이내
대출 기간 최대 18개월
상환 방법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수수료없음

과거에는 법정 최고금리는 24%로 책정되어 운영되었지만, 서민들의 대출 금리의 부담을 막기 위해서 정부에서는 최대 대출 금리 20%의 상한선을 정해두었으며 연체이자금리를 포함한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준비물

  • 본인 명의 휴대폰

2. 대출한도

웰컴론 휴대폰 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대표적으로 알려진 비상금대출과 유사합니다. 특히,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이유는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게끔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로 이용하더라도 전화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 본인이 비상금대출을 이용하고 1원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비상금 사용에 대한 이자는 따로 납부되지 않습니다.
  • 본인의 계약 해지를 원하는 경우 대출금 전액을 상환과 통장대출 약정에 대한 해지 의지 의사를 해야 합니다.

3. 기간

대출 기간은 최대 18개월입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연장 여부는 본인의 신용정보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 기간 연장 시점에서 개인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 대출 취급 부적격 대상자인 연체대출금 보유, 신용도 판단정보 등록 고객, 상품 대장 요건 미 대상자는 대출 제한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4. 부결

웰컴론 휴대폰 대출의 부결은 특별한 이유가 아니라면 부결되는 사유가 거의 없다고 무방합니다. 다만, 특정 조건에서 부결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낮은 신용등급, 과도한 대출, 과거 연체기록, 파산 및 부도 기록, 금융 사기 관련 기록입니다. 범죄와 관련되어있는 경우에는 대응하는 것이 어렵지만, 그 외 조건인 경우에는 정부에서 주관하는 금융 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1가지 방법입니다.

웰컴론 휴대폰 대출 부결시 대안 상품

정부지원 서민대출상품

정부지원대출 상품은 다른 금융 상품에 비해서 자격 조건이 다소 낮으며 승인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서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청년, 무직자, 직장인, 사업자, 저소득층, 신용불량자에 대한 금융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 상품

돈이 급한 분들인 경우, 대부업체로부터 돈을 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많은 대부업체가 존재하지만, 대표적으로 알려진 대부업체는 리드코프 대출 상품입니다. 본인의 소득 여부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 3가지를 정리해두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