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건강발톱 무좀 치료 후기 | 오니코레이저 8주차 경과 상태

발톱 무좀 치료 후기 | 오니코레이저 8주차 경과 상태

오니코 레이저 발톱 무좀 치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병원 입장이 아닌 사용자 입장에서 실비 보험, 경과 상태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는 9월 중순부터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매주 1회를 기본으로 진행했으며, 8주차의 상황까지 사진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오니코클립 발톰 무좀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톰 무좀 치료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톰 무좀 치료 후기

발톰 무좀을 치료 받기 위해서, 인터넷 내에서 여러가지 조사를 받는 경우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 역시도 비용적인 부분과 핀포인트레이저와 비교하면서 어떤 레이저가 가장 적합한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오니코레이저 치료를 받게 되었고, 집에서도 멀지 않는 장소에 위치하기 때문에, 매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발톰 무좀 레이저 종류

오니코레이저 : 파장이 다른 두 레이저를 이용하여 치료하는 레이저 방법으로 열을 사용하지 않고 통증 없이 진행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화상에 대한 가능성도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정 레이저 수술은 한 쪽 발만 가능한 점을 고려한다면 오니코레이저는 두 발을 동시에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핀포인트 : 손발톱 무좀 전용 치료레이저로 주변 조직 손상없이 곰팡이균을 파괴하여 무좀균만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열로 무좀균을 죽이는 방식이기 때문에, 화상에 대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발톰 무좀 치료 비용

시간한발두발
12분7.5만원15만원
15분10만원20만원
20분12.5만원25만원

가격대가 부담스럽기 때문에, 병원측에서는 10회 또는 15회 일괄 결제한 경우, 진료 비용에 대한 5천원 내외 금액은 제외를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벤트 형태로 10회를 결제하게 된다면 2회를 무료 치료 횟수를 제공하며, 15회를 결제할 경우 3회를 무료 치료 횟수를 제공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 후, 익일날 높은 결제 대금으로 우려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병원에 방문할 때마다 외래 진료비 계산서의 영수증을 받았기에, 3일 이내로 25만원 전후의 금액을 바로 청구 받을 수 있었습니다. 홍보성 포스팅이 아니기 때문에, 병원에서 제시한 가격만 적어두었습니다.

실제 보험 청구 내용

구분금액보험료 수령 금액실제 치료비
오니코레이저254,300원244,300원5,600원
약값42,900원34,900원8,000원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실비보험

발톰 무좀 치료인 경우 100% 실비 보험 청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본인이 속한 보험회사 측에 문의하여 현재 보유한 실비 보험에 대한 허용 범위를 알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글쓴이는 통원치료 기준 25만원까지 지원 가능하며, 약국은 5만원까지 지원받는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낸 비용은 1회 기준 6~7천원 내외로 오니코레이저를 치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실비보험사가 있다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고 진행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MG손해보험KB손해보험흥국화재
한화손해보험meritz 메리츠화재DB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현대해상롯데손해보험
삼성화재손해보험우체국보험

참고사항

오니코레이저를 받게 되면 일반적인 발톱 무좀은 10회만 기본으로 진행합니다. 다만, 상태가 심각한 경우 20회 또는 30회까지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발생합니다. 글쓴이의 발톱은 아직도 진행 중이기 때문에, 최소 20회는 생각하고 방문할 예정입니다. 치료기간은 1주일 기간으로 받아야하며 최대 2주라는 치료 간격이 넘어가면 안됩니다.

오니코레이저 사진 후기

1. 병원에 방문하면 직원분들이 오니코레이저가 본인의 발톱에 잘 받을 수 있게끔, 위치 조정을 해줍니다. 편안하게 앉아서 휴대폰 또는 노트북을 만지면 됩니다.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2. 1차적으로 수술을 받고 나서, 현재 발톱 무좀의 상태 사진을 촬영합니다. 사진 내에는 자세하게 나오지는 않겠지만, 발톱 무좀 내에 레이저로 구멍을 조금씩 뚫어서, 무좀약을 바를 때나 오니코레이저 시술을 받을 때, 내부에 효과적으로 유입이 되게끔 진행합니다.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3. 오니코레이저 8회차 시술을 끝난 후, 집에서 무좀약을 바르고 난 상태의 모습입니다. 일부 발톱을 깍은 적은 있었지만, 의사 소견 말대로는 따로 커팅 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답변 받았습니다. 특히, 발가락 사이에 갈라지는 현상도 거의 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오니코레이저 발톱 무좀 후기

8주차 후기

병원에서 상담을 받았을 때는 가격적인 부분과 프로모션에 대한 부분도 같이 언급을 받았습니다. 일부 네일샵 가게에서는 발톱을 제거하고 발톱 무좀약을 바라는 방향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발톱 무좀약만으로도 충분히 효과가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효과적인 부분을 고려한다면 오니코 레이저와 함께 받는 것을 같이 권해드립니다. 현재 글쓴이가 사용하고 있는 발톰 무좀약과 유사한 제품을 공유 해드립니다.

이번 오니코레이저를 통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발톰 무좀 때문에 더 이상 가려워서 긁는 행위가 전혀 나타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손으로 발을 만지게 되면, 다른 물건을 만지는 것도 힘들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어려운 걱정거리를 덜어낼 수 있었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11주차까지 받은 상태이며, 시간이 된다면 15주차 전후로하여 다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신청 방법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서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으나, 가격 변동은 절대 없음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