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오늘 한국 축구 중계 :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생중계 라이브 방송 2023 카타르...

오늘 한국 축구 중계 :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생중계 라이브 방송 2023 카타르 아시아컵 조별리그 3차전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생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 축구팀은 이번 경기에 상관없이 조별리그 3위 이상을 기록하여 조별리그에 통과합니다. 다만, 자존심에 대한 문제, 일본과 대진을 고려하여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가 큰 기대가 됩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생중계

오늘 한국 축구 중계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오티티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채널에 대한 생중계 방송은 아래의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 축구 중계
출처 : 2023 카타르 아시아컵

대한민국은 현재 기준 1승 1무를 기록하여 승점 4점을 확보한 상태입니다. 요르단과 골득실에 밀려서 조별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말레이시아 상대로 대량 득점을 확보하여 승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카타르 아시안컵 상대는 일본과 만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말레이시아 상대로 역대전적 26승 12무 8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다가오는 16강을 감안하여 로테이션으로 선수를 운영할지, 본 실력으로 경기를 운영 여부는 감독의 전술에 따라서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일정

2024년 1월 25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출처 : TVN

대한민국 축구 선수 명단

1. 골키퍼

김승규(알샤밥) 조현우(울산 HD) 송범근(쇼난 벨마레)

2. 수비수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김영권, 정승현, 설영우, 김태환(이상 울산 HD) 김주성(FC서울) 김지수(브렌트퍼드) 이기제(수원 삼성) 김진수(전북 현대)

3. 미드필더

손흥민(토트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황희찬(울버햄프턴) 박용우(알아인) 황인범(츠르베나 즈베즈다) 홍현석(KAA 헨트) 이순민(광주FC) 이재성(마인츠05) 정우영(슈투트가르트) 문선민, 박진섭(이상 전북 현대) 양현준(셀틱)

4. 공격수

조규성(미트윌란) 오현규(셀틱)

대한민국 축구 선수명단
출처 : TVN

오늘 한국 축구 중계에 관련하여 자주 물어보는 질문

한국 말레이시아 중계 일정은 언제인가요?

2024년 1월 25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됩니다.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쿠팡플레이, 티비엔, 티빙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문에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2023-2024 프리미어리그 중계 및 EPL 실시간 중계 사이트 좌표 TOP5

손흥민 중계방송 TOP3 |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무료 보는법

미스트롯3 투표하기

현역가왕 투표하기 방법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