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농협은행 NH콕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은행 NH콕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은행 NH콕(구.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 신청방법과 자격조건에 대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NH콕 비상금대출은 무서류로 진행할 수 있으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처럼 본인의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든디 비상금대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농협 NH콕 비상금대출이란?

준합원, 조합원, 하나로 가족고객 그린등급 대상자라면 소액 비상금 대출 상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농협은행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의 직업 유무와 상관이 없으며,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 학생, 무직자 등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준비물

  • 본인 명의 휴대폰
  • 공인인증서

자격 조건

대출한도3백만원
대출기간1년(12개월)
최저금리최저 연 4.55%
상환방법마이너스 통장
수수료없음(인지세, 중도 상환 해약금)

한도

최대 한도는 300만원입니다. 본인의 통신 등급에 따라서 금액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본인이 원하는 만큼 금액을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만 지불하는 조건입니다.

  • 본인이 비상금대출을 이용하고 1원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비상금 사용에 대한 이자는 따로 납부되지 않습니다.
  • 본인의 계약 해지를 원하는 경우 대출금 전액을 상환과 통장대출 약정에 대한 해지 의지 의사를 해야 합니다.

기간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만기 도래 시, 농협은행에서 정한 일정 요건을 갖춘 경우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기간 연장을 진행할 경우 영업점 또는 우리은행 어플리케이션인 위비뱅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간 연장 시점에서 개인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 대출 취급 부적격 대상자인 연체대출금 보유, 신용도 판단정보 등록 고객, 상품 대장 요건 미 대상자는 대출 제한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금리

금리는 최저금리 연 4.55%부터 시작합니다. 본인의 통신등급이 낮거나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없다면 금리 변동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농협 NH콕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1. 농협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농협어플을 반드시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2.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농협은행 어플 하단에 보이는 “금융상품몰” 항목을 선택합니다.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3. 금융상품몰 내에서 대출 상품으로 이동합니다.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4. 모바일가입 항목에서 NH콕 비상금대출 상품을 선택합니다.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5. 본인이 선택한 비상금대출 상품 내역을 확인하고 “신청하기” 배너를 선택합니다.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거절후기

농협은행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신용등급 7등급인 대상자인 경우에는 일부 비상금대출 거절을 받았다고 합니다. 일단 한번 신청해보고, 신용등급 문제로 인하여 신청이 불가능하신 분은 다른 상품으로 한번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속적으로 부결이 난다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정부에서 주관하는 대출 상품 중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승인을 받는 사례가 있기 때문입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내 보험금 찾아줌 조회 방법

RELATED ARTICLES

1 COMMENT

Comments are closed.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