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IT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사용법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사용법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네이버 한자 필기 입력기 사용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일상 대화에서는 한자를 사용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한자의 의미를 이해하면 한글 본연의 의미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청소년, 대학생 같은 경우 정규 수업 과정으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모르는 한자가 나오면 의미를 찾아보곤 합니다. 사용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네이버 한자 필기 입력기는 21년 3월 이전에는 본인이 찾고자 하는 한자에서 비슷한 한자의 유형인 16개의 한자가 제시되었으나 개편으로 통해서 20개의 한자가 나올 수 있게끔 수정한 바가 있습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아이패드, 갤럭시탭과 같은 IT기기를 사용하더라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개편 사항

네이버 한자 필기 입력기에서 인식하기 어려웠던 한자 또는 검색이 되지 않았던 한자 개선을 통해서 4만 2천의 한자가 추가되었으며 지금은 71,780개의 한자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입력한 한자가 입력이 되지 않는다면 문의를 통해서 추가적인 입력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 단어장 : 기존에는 PC로만 한자어에 대한 단어장만 제공하였으나 모바일로 단어장을 볼 수 있게끔 개선해두었습니다.
  • 획순보기 : 획순보기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였으며 안드로이드 및 OS 등 한자 획순 값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1. 네이버 한자 필기 입력을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한자 사전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2. 네이버 한자 사전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하단과 같이 한자 입력 검색창이 나옵니다.

네이버한자필기입력기
네이버한자필기입력기

3. 그림펜 박스를 누르면 하단과 같이 한자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아이패드, 갤럭시 등 본인이 원하는 한자를 그리면 됩니다.

네이버한자필기입력기
네이버한자필기입력기

5. 예시를 하늘(천)에 대한 한자를 입력해두었을 때, 20개의 유사한 한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본인이 원하는 한자를 선택하여 한자의 의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한자필기입력기
네이버한자필기입력기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

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