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154회에서는 서울 마포와 영등포 사이에 위치한 여의도동과 대방동에서 소개된 촬영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허허벌판 황무지였던 모래섬인 여의도는 격동의 시대를 거치며 대한민국 정치와 금융의 1번지로 바뀐 장소입니다. 한강의 기적과 함께 여의도 함께 자란 대방동의 오래된 풍경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는 속도의 시대를 잃어버리고 살았던 동네의 아름다움을 알려진 시사 교양 프로그램입니다.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는 것처럼 각 동네에서 보물과 같은 장소에 방문하여 동네의 매력을 찾아가는 목적으로 알려주면서 팍팍한 삶에 따뜻한 위안을 전해주기도 합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154회는 1월 22일 토요일 오후 7시 10분부터 KBS1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본방송을 보지 못한 분들은 시리즈온, 웨이브 OTT 서비스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여의도공원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여의도공원 프리뷰
여의도가 ‘서울의 맨해튼’이라면, 그 한가운데 자리한 여의도 공원은 ‘서울의 센트럴 파크’라 불린다. 빽빽한 빌딩숲 속에서 직장인과 시민들의 휴식처 역할을 하는 여의도 공원. 배우 김영철은 그 한편에서 일제강점기에 세워진 최초의 비행장, 그 역사의 흔적과 마주한다. 1945년 광복 후, 광복군과 임시정부 요인들이 귀국 당시 타고 온 C-47 수송기를 둘러보며 오늘의 여정을 시작하기 위한 최초의 장소입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153회 맛집 인기 장소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여의도공원 촬영지
- 상호명 : 여의도공원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68
-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 연락처 : 02-761-4079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관절건강에 좋은 관절보궁 가격 및 성능
피부 탄력에 인기가 높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성분
파트너스 활동에 의거하여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으나 가격 변동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