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한국 칠레 축구 평가전 티켓 예매 구매 방법과 가격

한국 칠레 축구 평가전 티켓 예매 구매 방법과 가격

2022년 6월 7일 한국과 칠레 축구 평가전 티켓 예매하는 방법과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과 칠레 축구평가전 티켓 예매는 2022년 5월 27일 오후 5시부터 대한축구협회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하나은행 앱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한국 칠레 축구평가전 티켓

축구협회에서는 6월에 열리는 대한민국 A매치 친선경기 입장을 5월 25일부터 판매할 예정입니다. 5월 25일 오후 5시부터 한국과 브라질 사전 예약이 끝났습니다. 6월 6일에 열리는 한국과 칠레의 축구 예매 일정은 5월 27일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티켓 예매 홈페이지

입장권 구매 사이트는 대한축구협회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로 알려진 플레이 KFA를 통해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또한, 일부 수량은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를 통해서 접속해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오프라인 구매 여부

오프라인 구매 여부는 온라인으로 판매가 되지 않을 경우, 경기 당일 현장 판매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현재의 추세를 보았을 때는 오프라인 구매는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휠체어석인 경우에는 비장애인 대상자가 구매를 방지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장애 여부를 확인하고 판매할 예정입니다.

축구 경기장 좌석 배치도

월드컵 축구 경기장 배치도는 본인이 구매한 티켓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하단 배치도를 사전에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한국과 칠레이 축구 경기장은 대전 월드컵 경기장에서 킥오프 예정입니다.

티켓 가격

대한민국과 칠레의 티켓 가격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브라질 티켓 가격과 비교하면 다소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저 2만 5천원부터 최고 2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석은 A석 20만원, B석 17만원입니다. 1등석은 등급에 따라서 최고 11만원부터 최저 8만원, 2등석은 최고 5만원부터 최저 3만원입니다. 휠체어석은 3만원이며 동반자랑 같이 갈 경우 동반자는 6만원입니다.

중계 방송

한국과 칠레 TV 생중계 방송은 2022년 6월 6일 오후 8시부터 TV조선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 배너를 선택하시면 TV조선과 쿠팡플레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류현진 중계 좌표

메이저리그 중계 좌표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