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한국 베트남 중계 | 2022 AFC 아시아컵 여자 축구 TVN 생중계 라이브...

한국 베트남 중계 | 2022 AFC 아시아컵 여자 축구 TVN 생중계 라이브 채널 좌표

2022 아시아컵 여자 축구 중계 1차전인 한국과 베트남 경기를 볼 수 있는 채널 좌표와 경기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과 베트남 축구 중계 일정은 2022년 01월 21일 금요일 오후 11시 경기 일정이 예고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은 과거 아시아컵에서 도전하였지만 3위에 머물렀기 때문에, 이번 대회에서는 우승을 목표로 경기를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2022 아시아컵 한국 베트남 중계

한국 베트남 중계
한국 베트남 중계

한국과 베트남 축구 중계 라이브는 하단 배너를 선택하면 실시간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한국 베트남 프리뷰

아시아컵에서 첫번째 상대는 베트남입니다. 베트남은 역대 전적에서 11전 전승을 거두었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무난하게 승리가 예상됩니다.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은 베트남과 최근 경기인 20년 2월 제주월드컵 경기장에서 도쿄 올림픽 최종 예선 조별리그에서 붙은 경험이 있으며, 장슬기, 추효주, 지소연의 연속골로 3:0으로 승리한 바가 있습니다.

현재 한국은 피파랭킹 1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베트남은 피파래킹 32위로 다소 우위에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베트남은 아시아컵 예선에서도 최고 기록인 6위를 감안한다면 상대적인 성적으로는 압도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경기 일정에 대한 부분이 미루어지거나 취소가 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현재 베트남 여자 축구 대표팀은 참가 인원 자체가 많지 않는 상태이며, 13명 미만인 경우에는 경기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국 베트남 여자 축구 중계 좌표

2022 아시아컵 여자 축구 중계 좌표는 TVN, TVN SHOW에서 실시간 무료 중계를 펼칠 예정입니다. 그 외 채널은 티빙에서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을 위한 경기도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각 하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축구 중계 방송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대한민국 몰도바 남자 축구 중계 좌표

2022 호주 오픈 테니스 중계 좌표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