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한국 몰도바 축구 중계 | 국가대표 평가전 TVN 생중계 채널 좌표

한국 몰도바 축구 중계 | 국가대표 평가전 TVN 생중계 채널 좌표

한국과 몰도바 축구 중계 좌표를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7차전과 8차전 경기에 앞서서 국가대표 평가전인 몰도바와 2022년 01월 21일 오후 8시 마르단 스타디움 킥오프 예정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한국 몰도바 축구 중계

한국 몰도바 중계
한국 몰도바 중계

한국과 몰도바 축구 중계 좌표는 하단 배너에서 실시간 중계 방송을 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한국 몰도바 프리뷰

한국과 몰도바 축구 중계는 다가오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7차전과 8차전 경기전 미리 선수들의 경기력을 올리기 위한 연습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참가하는 해외파 선수는 6명이 발탁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 있는 손흥민, 황희찬 선수는 부상으로 이번 아시아 월드컵 최종 예선에 참가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해외파 선수로는 김민재, 이재성, 정우영(알사드), 정우영(SC프라이부르크), 황인범 그리고 황의조 선수입니다. 해당 선수들은 1월 24일 터키로 입국하여 대표팀에 참가하기 때문에, 1월 21일에 치루어지는 몰도바 경기에서는 참가하지 못합니다.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은 1월 15일에 치루어진 아이슬란드 평가전에서 5:1 대승을 거두면서 국내파 선수들의 호흡도 한 끗 끌어올린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과 몰도바는 과거 1차례 경기를 치룬 적이 있으며 대한민국이 상대 전적으로 1승 앞서고 있는 상태입니다. 몰도바는 현재 피파 랭킹 181위로 다소 처진 국가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몰도바 축구 중계

한국과 몰도바 축구 중계는 TVN 온어에서 실시간으로 축구 중계를 할 예정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은 TVN에서 독점으로 중계하기 때문에, 다가오는 국가대표전도 티비엔에서 독점 중계 할 것으로 보입니다. TVN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축구 중계 좌표를 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한국 베트남 여자 축구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중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