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건강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효능 성분 | 먹는법 섭취시기 부작용

종근당 아이커 가격과 효능 성분 | 먹는법 섭취시기 부작용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능, 성분, 먹는법, 섭취시기, 부작용 그리고 후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라면 아이의 키 성장에는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취업 또는 결혼 준비에 앞서서 키는 스펙으로 되어버린 세상에서 어릴 때부터 관리를 하지 않으면 안된다라는 부모님들의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늦을 때가 가장 빠르다는 법이 있듯이 자녀분들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종근당 아이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란?

어린이 키 영양제 성분으로 부모님들의 세대에는 익숙한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판매되는 회사는 종근당으로 이미 인지도면에서는 국내에서 우수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근당 건강에서 공식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3년 동안 누적 판매 금액만 1000억원이 넘는 식품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모델인 미스트롯 양지은과 김태연이 직접 행사함으로써 대중적인 이미지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21년 7월 기준으로 48만명의 부모님들의 리얼 후기를 가지고 있으며, 키 성장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부담을 가지고 먹는 식품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특히, 가격적인 부분도 부담이 되지 않다는 점에서 학부모 세대들에게는 눈 독을 들일 수 밖에 없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효능과 성분

아이커는 국내 최초 식약처로 인증받은 어린이 키 성장 건강 기능 식품으로 황기추추물 등 복합물(HT042)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성분은 황기, 가시오갈피 등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자녀분들의 성장 촉진 효과를 도와주는 복합물입니다.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다양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서 성장기에 도움이 되는 3종 영양분을 일괄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 HT042 : 키 성장 기능성 인정
  • 칼슘 : 뼈와 치아 형성
  • 비타민D : 칼슘 흡수, 뼈의 형성
  • 아연 : 정상적인 면역 기능

종근당 아이커 상담 문의

종근당 아이커 가격 역시 온라인 판매를 이루어지지 않으며 주로 상담을 통해서 가격 문의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인터넷 내에서 알려진 가격으로는 1년 기준 200만원 전후로 구매할 수 있으며, 6개월 기준으로는 110만원 전후로 구매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 내에서 올라오는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서 일부 사은품도 제공한다는 점도 있다는 것을 감안해야 합니다.

종근당 아이커에 대한 무료 상담을 통해서 가격 문의는 하단 배너를 선택하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종근당 아이커 무료 상담 바로가기

섭취 시기

종근당 건강에서는 섭취시기는 2차 성장이 이루어지는 시기에 맞게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자녀분들의 신체 건강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대표적으로는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중학교 1~2학년 분들이 대표적으로 먹는 시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고등학생이라도 2차 성장이 늦게 오시는 분들은 드시는 것도 권장하고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아이를 비교하면 여성이 빠른 시기에 2차 성장이 오기 때문에, 초등학교 저학년때부터 구매하여 자녀분들에게 제공하는 학부모님들도 있다는 점입니다.

종근당 아이커를 드시는 분들은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없으며 제조사에도 1년 이상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종근당 아이커의 맛 역시 딸기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한 몫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먹는 방법

종근당 아이커는 1일 1회 1포씩 복용하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섭취할 경우 물 또는 우유로 먹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효과를 더욱더 보기 위해서는 유제품인 우유랑 같이 먹는 것을 가장 추천하고 있습니다.

후기

종근당 아이커의 후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48만건의 후기가 올라온만큼 학부모들이 인기를 얻은 제품 중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대표적은 후기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내년이면 초등학생에 입학하는데 또래보다 작은 키에 아이가 속상할까봐 종근당 아이커로 시작했습니다. 아이가 맛있게 먹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 아이가 5살이라서 지금부터 챙겨줘야 생각했는데, 성장관리는 어릴때부터 꾸준히 챙겨줘야 한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 집에 있을 때는 몰랐는데, 학교에 방문하니 또래 아이들보다 작은 키 때문에 신경쓰여서 아이커로 시작했습니다.
  • 책상에 자주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아이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되고자 아이커로 시작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부작용

종근당 아이커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제품이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해서는 안전하다는 시험 결과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자녀분들에게 직접 먹는 제품이기 때문에, 국가에서도 안전 인증에 대해서도 엄격하게 진행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유제품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사전 상담을 통해서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발생한다면 가까운 병원에서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