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정부인천 일상 교육회복지원금 신청 방법

인천 일상 교육회복지원금 신청 방법

인천시 교육청에서는 지급하는 일상 교육회복지원금을 신청 방법과 대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생 1인당 10만원의 교육 회복 지원금을 지급하다는 공식적인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인천 교육회복지원금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하여 발생한 학습 결손과 학생들의 사회성 및 소통 능력 부족 등 교육적 피해에 대한 지원을 목적으로 시행하는 정부 정책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대상자는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특수학교, 각종 학교 , 학력인정 교육시설 재학생 등 인천시 내에서만 34만 54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규모는 대략 345억 4천만원입니다.

인천 일상회복지원금

인천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방법
인천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방법

인천시에서 지급하는 교육회복지원금에 대한 내용은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대상

  • 인천 지역 유치원, 초등학교, 고등학교, 특수학교, 각종학교 학력인정 평생교육시설 재학생입니다.
  • 지원금은 학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도록 문화, 예술, 체육 활동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도록 안내한 바가 있습니다.
  • 어린이집 영유아, 비행 청소년들도 지급이 될 수 있게끔 시교육청과 인천시는 지원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신청 방법

교육회복지원금 지급은 가정 통신문, 문자 메세지 등으로 학부모에게 안내할 예정입니다. 경기도 교육회복지원금과 같이 지역 화폐 형태로 지급할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지역화폐가 아닌 경우 스쿨뱅킹 계좌로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지급액

자녀 기준 1인당 10만원씩 지급될 예정입니다.

지급 일정

현재, 구체적인 지급 일정에 대해서는 언급된 바가 없습니다. 그러나 현재 인천시의 박시장은 시의 재정 여건이 충분한 상태이며, 21년 12월 기준으로 지원금이 지급되도록 마무리 할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지역화폐 사용처

인천 이음카드는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택시를 포함하여 연 매출 10억원이 넘는 자영업자 대상자들의 가게에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일부 프렌차이즈 직영 매장에는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7등급 무직자 대출 상품

정부 보조금24

양평 교육회복지원금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