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종이모형 카페 촬영지 위치 어디 구매 택배 문의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155화 강원도 화천에서 소개된 금강산댐 촬영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화천은 비무장지대라고 불리는 DMZ 접경에 위치하고 있으며, 금강산 일대에서 북한강이 흐르는 곳입니다. 청정 자연으로 알려진 장소에 김영철이 직접 방문할 예정입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는 속도의 시대를 잃어버리고 살았던 동네의 아름다움을 알려진 시사 교양 프로그램입니다.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는 것처럼 각 동네에서 보물과 같은 장소에 방문하여 동네의 매력을 찾아가는 목적으로 알려주면서 팍팍한 삶에 따뜻한 위안을 전해주기도 합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155회는 1월 15일 토요일 오후 7시 10분부터 KBS1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본방송을 보지 못한 분들은 시리즈온, 웨이브 OTT 서비스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종이모형 카페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종이모형카페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종이모형카페

종이모형 카페 프리뷰

하남면 삼화리의 한적한 시골길을 걷다 보면 눈에 띄는 가게 하나. 입구부터 내부 전시공간까지 1500개 이상의 로봇과 캐릭터 피규어를 만날 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전시된 로봇들은 대부분 종이 도안을 자르고 붙여 만드는 ‘페이퍼 크래프트(종이 모형)’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어릴 적부터 로봇 모으는 걸 좋아했던 사장님이 14년 전 취미로 시작한 일에 푹 빠져 지금의 카페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시내에서 운영했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가게를 접고 어머니가 식당을 하는 본가로 들어오게 됐다는 유동희 사장님이 있었다고 하는데,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능이백숙이 주메뉴인 한식집과 로봇 박물관 같은 카페가 공존하는 이색 가게가 탄생했다고 합니다. 유년 시절을 보낸 고향집에서 어머니와 함께 꿈의 공간을 일구는 유동희 사장님의 일상을 엿볼려고 합니다.

화천 종이모형 인기 제품 구매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154회 추천 장소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에서 154회에서 소개된 인기 장소는 많은 분들이 찾아주는 장소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금강산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 전, 관련 촬영지에 대한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화천 종이모형카페 촬영지 정보

  • 상호명 : 5BRO
  • 주소 : 강원도 화천군 하남면 용화산로 1174
  • 전화번호 : 010-2058-3205
  • 메뉴 : 에이드, 아메리카노 등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관절건강에 좋은 관절보궁 가격 및 성능

피부 탄력에 인기가 높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성분

파트너스 활동에 의거하여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으나 가격 변동은 없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