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국가대표 대표팀 축구 중계 일정

국가대표 대표팀 축구 중계 일정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 대표팀 국가대표 축구 중계 방송과 일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를 포함하여 해외 축구 중계가 끝나면서 국가대표 축구 중계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22년도입니다. 22년도 6월에는 각 나라별 친선 A매치 경기의 일정이 예고되었습니다.대한민국 대표팀의 축구 중계 일정은 확인하고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도록 정리하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국가대표 축구

중계 일정(22년 6월 업데이트 완료)

22년 11월에 열리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일정은 아직 결정 되지 않았습니다. 실시간으로 중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경기 종목경기 일정국가 대진 중계 채널 방송
대표팀22년 6월 6일 월요일 오후 8시칠레✅ 실시간 중계 사이트
대표팀22년 6월 10일 금요일 오후 8시파라과이✅ 실시간 중계 사이트
대표팀22년 6월 14일 화요일 오후 8시이집트✅ 실시간 중계 사이트

예매 홈페이지

대한민국 축구 중계는 실시간으로 티켓 예매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하면 칠레, 파라과이, 이집트전에 관련된 축구 중계 티켓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팀 소집 명단

6월 A매치 축구대표팀 명단(28명)

1. GK(4명)=김승규(가시와 레이솔) 조현우(울산) 김동준(제주) 송범근(전북)

2. DF(10명)=김영권 김태환(이상 울산) 권경원(감바 오사카) 정승현(김천) *조유민(대전) 이용 김문환 김진수(이상 전북) 홍철(대구) 박민규(수원)

3. MF(12명)=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프턴) 정우영(알 사드) 백승호 김진규 송민규 (이상 전북) *김동현(강원) 황인범 나상호(이상 서울) 고승범 권창훈(이상 김천) 정우영(프라이부르크)

4. FW(2명)=황의조(보르도) 조규성(김천)

대표팀 중계 무료 방송

친선경기 중계 방송은 쿠팡플레이 및 TV조선에서 실시간 방송 예정입니다. 하단 배너를 선택하면 관련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메이저리그 중계 무료

프리미어리그 중계 무료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