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스포츠한국 브라질 축구 중계 방송 카타르월드컵 평가전

한국 브라질 축구 중계 방송 카타르월드컵 평가전

한국과 브라질과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 경기 일정, 대표팀 명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본선 경기 전, 대한민국 대표팀의 축구 평가전이 진행됩니다. 브라질과 경기를 시작으로 칠레, 파라과이 그리고 이집트와 경기 일정이 예고되었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한국 브라질 축구 중계

대한민국VS브라질
파울루 벤투감독아데노르 레오나르도 바치
대한민국 대표팀선수단
29위피파랭킹1위
1승 5패역대전적5승 1패

경기 일정

한국과 브라질 경기 일정은 2022년 06월 02일 오후 8시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경기 장소

경기 장소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6월 7일에 열리는 칠레와 경기에서는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치룰 예정이며 6월 10일 열리는 파라과이와 경기 일정은 수원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중계 방송

한국과 브라질과 경기 일정은 한국과 브라질 축구 중계는 TV조선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하단 배너를 선택하면 대한민국과 브라질 경기 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한국 축구 중계 방송에 대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축가대표팀 A매치 명단

축가대표팀 명단은 총 28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골키퍼 4명, 수비수 10명, 미드필더 12명, 공격수 2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가오는 월드컵 명단은 최종 23명이지만 이번 A매치 경기는 28명입니다. 이번에 발표된 선수 중 5명은 제외되고 경기에 참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GK(4명)=김승규(가시와 레이솔) 조현우(울산) 김동준(제주) 송범근(전북)
DF(10명)=김영권 김태환(이상 울산) 권경원(감바 오사카) 정승현(김천) *조유민(대전) 이용 김문환 김진수(이상 전북) 홍철(대구) 박민규(수원)
MF(12명)=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프턴) 정우영(알 사드) 백승호 김진규 송민규 (이상 전북) *김동현(강원) 황인범 나상호(이상 서울) 고승범 권창훈(이상 김천) 정우영(프라이부르크)
FW(2명)=황의조(보르도) 조규성(김천)

국가대표팀 축구 티켓 예매 홈페이지

축구 평가전을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플레이KFA에서 실시간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단 배너를 선택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류현진 중계

메이저리그 중계 무료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