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페퍼 중금리 신용대출 신청 방법과 부결 후기

페퍼 중금리 신용대출 신청 방법과 부결 후기

페퍼 중금리 신용대출 신청 방법과 부결 후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퍼저축은행 신용대출은 중금리 신용대출로 알려져있으며 직장인, 프리랜서, 자영업자, 개인사업자 등 근로소득이 인증되는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특히, 소액금액인 100만원부터 최대 1.5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한번쯤 알아보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페퍼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안내

페퍼 중금리 대출은 소득 증빙이 되는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직장인 대상으로는 1억원이 넘는 상품이 많지만, 프리랜서 대상자인 경우에는 1억원이 넘는 상품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대출 금리도 본인의 자격 조건만 우수하다면 6.9%부터 시작한다는 점에서 대출 한도를 조회하고 알아보는 것이 필요한 상품입니다. 근로 소득은 있지만, 소득 증빙이 안되는 분들은 정부에서 추진하는 정부대출 상품을 알아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상품 정보

대상프리랜서, 근로소득자, 자영업자, 직장인
한도100만원 ~ 1.5억원
기간최대 10년
상환 방법만기일시,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수수료3년 이내 2%
취급 및 부대비용인지대(5천만원 이상)
  • 금융 소비자의 자격 요건으로 연체대출금 보유자, 불건전대출 대상자 등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 본인의 이용하는 금액에 따라서 최대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상환 방법 역시 본인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 신용평점 NICE 350점 이상 대상자만 가능합니다.

금리 정보

대출금리6.9% ~ 16%(22년 3월 11일)
연체금리약정이율 + 최대 3%
  • 단, 연체 금리를 부과 하더라도 최대 20% 이내로 책정된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출 서류

신분증, 재직확인 서류, 소득증빙서류, 주민등록초본 외 기타 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신청 홈페이지

페퍼 중금리 신용대출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한도 조회 및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부결 후기

페퍼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은 모든 직업군에 상관없이 1억원이 넘는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입니다. 1금융권에서 지속적으로 반려되는 분들이 한번쯤 찾아주는 상품입니다. 다만, 1금융권 또는 다른 금융업체에서 기대출이 있는 경우에 종종 반려가 되는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연체자인 경우에는 90% 이상 반려된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연체자 대출 상품 또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추천 정부 대출 상품

2022년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

2022년 연체자 대출 상품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