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건강종근당 천관보 가격과 효능 | 복용법 부작용 구매처 성분 후기 파는곳

종근당 천관보 가격과 효능 | 복용법 부작용 구매처 성분 후기 파는곳

종근당 천관보 가격과 효능에 대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관절 건강 기능 식품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움직임 자체가 적기 때문에 관절이 많이 굳어진 상태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20대의 나이에는 큰 문제가 없지만, 30대 중반이 넘어가면 관절 건강을 반드시 주의해야 하며, 부모님 세대들은 한번쯤 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종근당 천관보

종근당 천관보 가격
종근당 천관보 가격

종근당 천관보 프리뷰

종근당 천관보는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제조사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건강 기능 식품으로 알려진 종근당건강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건강 기능 식품을 구매하기 앞서서 가장 중요한 것은 효능으로 알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가치가 높을 수록 신뢰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관절 건강 기능 식품으로 종근당 천관보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성 성분

종근당 천관보 성분은 MSM(식이유황),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칼슘이 대표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 33개의 부 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필수 아미노산 10종, 전통소재 20종, 영양소 3종입니다.

33개의 부원료는 자황뿌리, 귤나무 열매껍질, 영지버섯, 사철쑥지상부, 두충수피, 쇠무릎뿌리, 참당귀뿌리, 천궁뿌리줄기, 황귀뿌리, 칡뿌리가시오가피줄기, 감초뿌리줄기, 잇꽃시앗, 녹용, 모과열매, 복분자열매, 건생강, 박하지상부, 겨우살이, 대추입니다.

천관보 가격 및 구매처

천관보 1달 가격은 20만원~3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따라서 금액 차이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천관보 관절 건강 기능 식품은 비공개 상담 판매로 이루어지고 잇습니다.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가격 오픈 정책을 진행하지 않으며 상담을 통해서 가격 문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절 건강 기능 식품으로 알려진 상품군에서는 호관원 및 관절보궁 등 다양한 업체 브랜드의 가격 경쟁으로 인하여 가성비에 대한 초점을 두고 있으며 효능 역시 1등급인 제품으로 제공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구매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하단 링크를 통해서 종근당 천관보 가격 상담 문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종근당 천관보 가격 상담 문의

천관보 추천 대상자

  1. 근력이 떨어지는 분
  2. 관절이 불편하신분
  3. 관절 건강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4.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
  5. 관절과 연골에 영양 공급이 필요하신 분
  6. 손목이나 무릎이 쓸 일이 많으신 분
  7. 구기 운동 및 등산을 자주 타시는 분
  8. 무거운 것을 들 때 관절에 무리가 오시는 분

천관보 효능

  • 연골 건강 개선 : NAG를 포함하고 있어서 단기간 내에 보행능력과 계단 오름 내림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성분입니다.
  • 관절염/근육통 완화 : 기능성 원료인 MSM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 물리적 기능을 개선할 수 있었으며, 1일 최대 섭취량이 2000mg 함유하고 있어서, 추가적인 영양제를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복용법

  • 천관포 프리미엄은 1일 1포로 먹으면 됩니다.
  • 액상형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매일 아침 1포로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천관보 후기

  1. 종근당 건강이라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주말마다 등산 가는 것이 취미인데, 이제 천관보 프리미엄 없으면 안될 것 같습니다.
  2. 관절도 관절이지만, 우리 나이가 되면 근력 걱정이 대부분입니다. 항상 관절과 근력을 별도로 관리했었는데, 천관보 프리미엄 1포로 관절부터 근력까지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3. 친구들과 등산 가고 골프를 가는 것이 삶의 낙이었습니다. 요즘은 무릎과 손목이 너무 무리가 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큰 맘먹고 천관보 프리미엄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관절도 좋아지고 있으며, 근력도 회복되고 있습니다.

부작용

  1. 알레르기 반응
  2. 위장병
  3. 설사
  •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특별히 보고된 부작용은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 다만, 과다 복용으로 인하여 위에 언급한 3가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추가 관절 건강 기능 식품 알아보기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