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정부정읍 일상 회복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지급일 시기

정읍 일상 회복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지급일 시기

정읍 일상 회복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지급일 시기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정읍 일상 회복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급일정 등 재난지원금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8월 3일 정읍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통해서 시민들의 일상 회복과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정읍시 일상 회복지원금 지급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으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 숨어있는 나의 보험금 5분만에 조회하기

???? 숨어있는 정부 보조금을 5분만에 알아보기

???? 인기 높은 소액대출 BEST10 알아보기

정읍 일상 회복지원금

목적

코로나19 상황이 2년 넘게 지속되면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비롯하여 시민의 처한 상황을 고려하여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생활안정과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지급대상

2022년 6월 30일 기준으로 신청일까지 정읍시에 주소를 둔 10만 6400명이 대상자입니다.

지급액

1인 기준 20만원 지급 예정입니다.

지급방법

무기명 선불카드 형식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고려하여 지자체에서 지급하는 명절재난지원금도 같이 확인해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추석 명절위로금 신청대상 더 알아보기

지급일정

모든 일상회복지원금은 22년 9월 10일인 추석 전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신청방법

전북 정읍시 재난지원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정읍시청 홈페이지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재난지원금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상품

정부지원대출 상품은 다른 금융 상품에 비해서 자격 조건이 다소 낮으며 승인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서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청년, 무직자, 직장인, 사업자, 저소득층, 신용불량자에 대한 금융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 상품

돈이 급한 분들인 경우, 대부업체로부터 돈을 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많은 대부업체가 존재하지만, 대표적으로 알려진 대부업체는 리드코프 대출 상품입니다. 본인의 소득 여부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 3가지를 정리해두었습니다.

정읍 일상 회복지원금
정읍 일상 회복지원금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