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정부원주 초등학교 교육비 신청 방법과 지급 대상 자격

원주 초등학교 교육비 신청 방법과 지급 대상 자격

원주 초등학교 교육비 10만원 신청 방법과 지급하는 대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주시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원강수 시장은 본인이 당선되면 원주시에 속한 모든 초등학교를 다니는 초등학교 학생에게 교육비 지급을 약속한 바가 있습니다. 어떠한 내용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육비를 제외하고 원주시민에게 지급하는 재난지원금에 대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원주 초등학교 교육비

목적

  1. 미래를 이끌 어린이에게 교육 기회를 동등하게 제공, 어린이가 가진 재능을 조기에 발굴하는 목적도 포함됩니다.
  2. 많은 교육비로 어려움을 겪는 학부모에게 경제적 도움을 줌으로써 지역 경제 부양 효과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급대상

지역 초등학교 1만 9천명에게 초등학교 교육비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지급금액

매달 10만원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원주시 가용재원인 4000억 원의 중 5%인 220억원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지급방법

바우처카드 또는 지역화폐를 활용하여 지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청방법

본인의 신분증 또는 대리인(세대주 신분증 및 위임서)를 들고 본인이 거주하는 가까운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부대출 대안 상품

정부지원 서민대출상품

정부지원대출 상품은 다른 금융 상품에 비해서 자격 조건이 다소 낮으며 승인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서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청년, 무직자, 직장인, 사업자, 저소득층, 신용불량자에 대한 금융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

연체자 대출 상품은 기대출로 인하여 본인의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 상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 찾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상품 예적금 대출 상품, 보험 계약 대출, 담보 대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본인의 신용등급을 확인하지 않고 대출 승인 심사를 진행하다는 점입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