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쉬운곳 TOP10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쉬운곳 TOP10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 금융 상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도 인기가 높았던 1금융권, 2금융권에서 운영하는 금융 상품으로 정리할 예정입니다. 무직자라고 하더라도 담보 대출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아닌 소액 대출 또는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비상금대출 쉬운곳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에서 인기가 높은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무직자 대출 대상자라면 반드시 알아보는 금융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 신용등급 1~8등급,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22년도부터 대출 금리가 올라가면서 최저 금리는 4%이지만, 다른 금융 상품과 비교하면 저렴한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 역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 상품입니다. 대구은행과 핀크 어플을 협업하여 진행한 상품으로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등급 8등급 이하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대구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어야만 진행 가능하며 신규로 신청하여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조건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라면 최대 100만원까지 가능하며 만기일시 상환 방식이라면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본인이 필요한 금액에 따라서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리며 100만원 이하의 금액만 필요하신 분이라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본인이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를 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정보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본인의 소득과 직업에 상관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통신등급이라는 말이 생소할 수도 있겠지만, 통신사(KT, SKT, LG U+)에서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 등급을 판단합니다. CB 등급 1등급~6등급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만기 기한은 1년이며 연장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서을보증보험 보증보험이 발급 가능한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소액 마이너스 대출 상품으로 최대 2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며 1년 만기 일시상환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할 경우, 포켓론은 이용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에서 운영하는 원큐 어플을 통해서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소액 모바일 대출 금융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이면서 서을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만기 기간은 1년이며 연장 가능합니다. 중도 상환 해약금은 따로 없으며 금리인하 요구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SBI 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사이다뱅크 어플리케이션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2금융권 소액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앞서서 설명 드린 1금융권 상품보다 다소 금리가 높습니다. 평균적으로 7% 전후로 최저 금리가 형성되며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기간은 1년부터 3년 사이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점수 361점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시간 제한이 없는 금융 상품임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는 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소액 대출 상품 중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알려진 스피드론입니다.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점수 350점 이상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특히, 신용카드 없는 무직자라도 신청 가능하며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바빌론 어플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은 키위뱅크 또는 KB저축은행의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바일 비대면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무직자 소액 대출 상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만기 일시 상환과 마이너스 통장 상환 방식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대출

한국캐피탈에서 운영하는 초간편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무직자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신용카드가 없더라도 신청 가능하다는 점에서 급전이 필요한 대상자라면 한번 쯤 알아보는 금융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3년까지 이용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 상품이 없는 대출 금융 상품입니다.

OK저축은행 천만대출

OK저축은행에서도 천만대출 상품은 무직자부터 직장인 대상자라면 한번 쯤 알아보는 금융 상품입니다. 다만, 대부업체로 분류된 OK저축은행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에게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특히, 신용카드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최대 1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 기간은 최대 5년 이내로 가능하며 상환 방법은 원리(금) 분할 분할 방법 중 가능 하며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대안 상품

정부지원 서민대출상품

정부지원대출 상품은 다른 금융 상품에 비해서 자격 조건이 다소 낮으며 승인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서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청년, 무직자, 직장인, 사업자, 저소득층, 신용불량자에 대한 금융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

연체자 대출 상품은 기대출로 인하여 본인의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 상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 찾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상품으 예적금 대출 상품, 보험 계약 대출, 담보 대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본인의 신용등급을 확인하지 않고 대출 승인 심사를 진행하다는 점입니다.

대부업체 대출 상품

돈이 급한 분들인 경우, 대부업체로부터 돈을 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많은 대부업체가 존재하지만, 대표적으로 알려진 대부업체는 리드코프 대출 상품입니다. 본인의 소득 여부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 3가지를 정리해두었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