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정부산청 재난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지급일정 시기

산청 재난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지급일정 시기

산청 재난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지급일정 시기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산청 재난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및 지급일정, 시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남 산청군에서는 6501억원의 규모의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편성하여 산청군의회에 8월 12일 제출한 바가 있습니다. 이 중 70억원 예산은 재난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으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 숨어있는 나의 보험금 5분만에 조회하기

???? 숨어있는 정부 보조금을 5분만에 알아보기

???? 인기 높은 소액대출 BEST10 알아보기

산청 재난지원금

목적

코로나19 장기화와 고유가·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군민 가계 부담을 해소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기존의 일상회복으로 돌아가기 위하여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재난지원금 지급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그 외 취약계층 지원, 현안 사업, 주민 숙원사업에 대한 해소도 이번 추경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2회 추가경정예산안에 포함된 사업 : 산청시장 주상복합 신축사업 타당성 검토, 조산공원 화장실 설치 공사, 마을 휴식 공간 조성사업, 신등면 모례지구 농촌공간 정비사업, 동의보감촌 야외 전시시설 리뉴얼, 산청시장 주변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무기질 비료 구입비 지원 등

지급액 및 지급방법

군민 1인 기준 20만원 으로 산청사랑 상품권으로 지급예정입니다.

대상

산청군에 주소를 둔 군민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 단, 주민등록 기준에 대한 구체적인 일자는 아직 발표된 바가 없습니다.

지급일정

산청군 재난지원금은 구체적인 일정이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지역과 비교하여 9월 추석 전으로 지급할것으로 예상됩니다.

  • 추경예산안이 8월 26일 의결을 통해서 확정된 후, 발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청방법

산청군 재난지원금은 산청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본인이 거주하는 주민행복센터 또는 주민센터에서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산청군청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상품

정부지원대출 상품은 다른 금융 상품에 비해서 자격 조건이 다소 낮으며 승인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서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청년, 무직자, 직장인, 사업자, 저소득층, 신용불량자에 대한 금융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 상품

돈이 급한 분들인 경우, 대부업체로부터 돈을 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많은 대부업체가 존재하지만, 대표적으로 알려진 대부업체는 리드코프 대출 상품입니다. 본인의 소득 여부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 3가지를 정리해두었습니다.

산청 재난지원금 20만원
산청 재난지원금 20만원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