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금융대신저축은행 신용대출 신청 방법과 부결 후기

대신저축은행 신용대출 신청 방법과 부결 후기

대신저축은행 신용대출 신청 방법과 부결 후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신저축은행은 신용 대출로 알려져있지만, 개인 사업자 또는 프리랜서 분들이 돈이 필요한 경우 찾는 금융 상품입니다. 신용등급 또는 점수가 낮더라도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득 증빙에 대한 자료만 보유한다면 한번쯤 한도 조회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대신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 안내

비대면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 최대 1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의 신용 조건만 우수하다면 1금융권과 비슷한 금리인 5.9%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리랜서 또는 근로 소득자인 직장인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 다소 높은 금리로 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무직자 대상자인 경우에는 정부에서 주관하는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을 한번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정보

대상프리랜서, 근로소득자, 자영업자
신용 점수나이스 355점, 올크레딧 566점 이상
한도최대 1억원
기간12개월 ~ 60개월
상환 방법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취급/중도상환수수료없음
부대비용없음
  • 금융 소비자의 자격 요건으로 연체대출금 보유자, 불건전대출 대상자 등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 본인의 이용하는 금액에 따라서 최대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상환 방법 역시 본인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 직장인 대상자는 근무기간 3개월 이상, 프리랜서는 6개월 이상 대상자만 가능합니다.

금리 정보

대출금리5.9 ~17.43%(22년 3월 10일 기준)
연체금리약정이율 + 최대 3%
  • 단, 연체 금리를 부과 하더라도 최대 20% 이내로 책정된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출 서류

공통 서류 :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 재직 확인 서류 또는 소득 증빙 서류

신청 홈페이지

대신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출 신청 문의를 드릴 수 있습니다. 하단 배너를 선택하면 무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부결 후기

대신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은 근로 소득이 증빙이 되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소 낮은 근로기간인 경우에는 대신저축은행에서 반려되는 사유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 소개해드린 대부업체랑 다르게 기대출 상품이 많은 경우에는 부결이 되는 분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연체자인 경우에는 승인률이 매우 낮다는 점에서 연체자 대체 상품을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추천 정부 대출 상품

2022년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상품

2022년 연체자 대출 상품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