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IG SALE

coupang-apple
Home정부고창 3차 전군민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과 지급 금액 및 일정

고창 3차 전군민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과 지급 금액 및 일정

고창 3차 전군민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과 지급 시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전라북도 고창군에서는 제3차 전국민 재난지원금을 발표한 바가 있습니다. 고창군 심덕섭 군수는 취입 후, 처음 공식 결재로 전국민 재난지원금 지급 계획을 22년 7월 5일 밝힌바가 있습니다. 이번 군민을 위하여 82억원의 예산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로또 1등 예상번호무료 조회 바로가기

고창 3차 전군민 재난지원금

목적

군민행복과 활력넘치는 고창군을 만들기 위한 목표로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하여 이번 3차 고창 3차 재난지원금 지급 계획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지급 금액

군민 1인 기준 10만원 지급 예정입니다.

  • 단, 1가구당 10만원을 추가로 받을 예정입니다.
  • 예를 들어서 3인 가구인 경우 40만원, 4인 가구인 경우에는 50만원을 받을 예정입니다.

지급 일정

22년 8월 하순(추석 전) 일괄적으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지급 방법

선불카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용 기한

선불카드로 지급 받는 기준으로 3개월 이내로 사용해야 합니다.

  • 짧은 기간으로 선정한 이유는 지역경제를 단시간에 활성화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신청 방법

고창 제3차 전군민 재난지원금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신한카드국민카드
우리카드BC카드삼성카드
하나카드농협카드현대카드

그 외 오프라인 방법으로는 고창군에 소재한 은행(우체국 제외)에 방문하면 됩니다.

정부대출 대안 상품

정부지원 서민대출상품

정부지원대출 상품은 다른 금융 상품에 비해서 자격 조건이 다소 낮으며 승인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서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서 청년, 무직자, 직장인, 사업자, 저소득층, 신용불량자에 대한 금융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

연체자 대출 상품은 기대출로 인하여 본인의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 상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 찾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상품으 예적금 대출 상품, 보험 계약 대출, 담보 대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본인의 신용등급을 확인하지 않고 대출 승인 심사를 진행하다는 점입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